좋은 결혼식을 위한 건전한 조언

2020. 6. 2. 15:01카테고리 없음


좋은 결혼식을 위한 건전한 조언



결혼식은 새로운 부부와 그들의 가족들에게 중요한 행사다.


이것을 특별한 날로 만들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결혼식에 거금을 쓸 필요는 없다.


여기서, 당신은 그 경우에 당신의 계획에 도움이 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종교는 당신의 결혼뿐만 아니라 미래의 결혼에서도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약혼자와 그들의 가족과 그들의 종교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을 내라.




당신이 결혼할 때 가장 중요한 단 하나의 요소는 신부나 신랑에 대한 당신의 선택이기도 하다.


이 인생 변화 결정은 서둘러서는 안 될 결정이다.


결혼하기로 한 당신의 결정은 당신의 잠재적인 짝에 대해 당신이 사랑하는 혹은 견딜 수 없는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예산이 엄격하지만 여전히 그 특별한 모습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특별한 날을 위해 다이아몬드를 임대하는 것을 보라.


이것은 은행을 무너뜨리지 않고 여러분이 애쓰고 있는 놀라운 외모를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고용하기 전에 반드시 그 또는 그녀의 일을 보도록 하라.


그들의 스타일에 감명받으셨나요? 네가 입고 있는 것을 네가 볼 수 있는 것을 확실히 해라.


당신은 당신이 싫어하는 방식으로 화장을 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결혼하기 한 시간 전에 있고 싶지 않다.




결혼 계획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는 교통이다.


사건이 끝난 후에 사람들을 숙소로 수송하기 위해 택시와 리무진을 이용할 수 있게 하라.


이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게 하고, 피로연 후 음주와 운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당신이 당신의 가능한 접대 장소의 댄스 플로어를 볼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피로연에서 춤을 출지 생각해 보라.


춤추는 동안 모두가 함께 모여 있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그러니 여분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물건들을 비켜라.




사진을 찍는 동안 모든 손님을 기다리게 하지 마라.


신부, 신랑, 신부 들러리, 신랑 들러리들의 사진은 미리 찍힐 수 있다.


또한, 부모님과 함께 있는 커플의 사진을 미리 찍을 수 있어 피로연에 오는 손님들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결혼식을 위한 좌석 배치를 계획할 때, 각 테이블의 손님 수가 짝수인지 확인하십시오.


식탁 자리를 마련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식탁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연령이다.


각 테이블에서 같은 노인을 그룹화하도록 노력하라.




모든 게스트가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벤트 일정을 온라인으로 설정하십시오.


리허설과 같은 행사들에 대해 사람들에게 참석하도록 요구받았으므로, 그들은 예정된 시간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있을 것이라고 알려라.




만약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온라인에서 서품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결혼식을 주관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의식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 수 있고, 주례사로서 당신을 구할 수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시 또는 시에서 온라인 서품을 인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곳에서 지역 인재를 찾을 수 있다; 크레이그 리스트는 사람을 찾는 훌륭한 시작이다.


어떤 합의나 돈을 주기 전에 반드시 시간을 내어 그들을 만나 인터뷰를 해야 한다.




실크 꽃은 잘린 꽃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합성품이기 때문에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결혼식 날 꽃꽂이에 대한 걱정을 없앨 수 있다.




계획을 짜는 데는 약간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결혼식이 훌륭해지려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 된다.


위에 나열된 정보를 사용하여 완벽한 하루를 계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