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경기 중에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장소

2020. 6. 2. 15:00카테고리 없음


축구 경기 중에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장소



사진 촬영을 위한 자신만의 컨셉을 시작하고 싶으세요? 정말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아는가? 당신의 사진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아십니까? 만약 여러분이 답을 찾을 수 없다면, 여러분이 여기서 찾을 수 있는 조언들이 여러분이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사진 품질을 향상시키려면 카메라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를 줄이십시오.


가까이 다가가면 주제 주변에 프레임을 두면서 방해되는 배경은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을 쏘고 있다면, 가까이 다가가면 그들의 표정을 더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다.


주제가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작은 세부 사항들은 쉽게 간과된다.




흐린 하늘을 사진에 캡처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진에 너무 많은 회색 하늘이 있다면, 그것은 조용하고 싱거워 보일 것이다.


흑백사진은 흐린 날에 찍으면 효과가 더 좋다.


사진에서는 파란 하늘이 웅장해 보이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빛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 독창적인 사진을 찍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위대한 그림은 세계에 독특한 관점을 보여줘야 하며, 틀림없는 개인적 스타일을 보여야 한다.


천 번 이상 한 것과 같은 사진은 피하라.


땅 위에 누워서 당신 위에 있는 무언가를 잡거나, 발코니에서 총을 쏴라.


당신의 사진을 통해 당신의 창의성을 표현하라.




고급 카메라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때, 좋은 품질의 디지털 싱글 렌즈 반사 카메라를 찾으십시오.


DSLR은 디지털인 싱글렌즈 반사 카메라다.


이 카메라는 사진이 찍히듯이 당신의 피사체를 볼 때 더 우수하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큰 이미지 센서와 가장 높은 디테일한 사진들을 제공하는 전체 프레임 DSLR 카메라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풍경 사진을 찍는다면, 여러분은 뷰어를 위한 깊이와 관점을 만들기를 원할 것이다.


전경에 인식된 객체를 사용하여 적절한 규모의 감각을 만드십시오.


작은 조리개를 설정하고, 디지털인 경우 f/8 이하, SLR이 있는 f/16 이하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전경과 배경이 모두 선명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여러분이 찍을 많은 사진들을 저장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메모리 카드를 구입하라.


메모리 카드가 클수록 다른 카드로 바꿀 필요 없이 사진을 더 많이 찍을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메모리의 또 다른 장점은 RAW라고 불리는 형식으로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며 나중에 편집할 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피사체를 가운데에 두고 카메라의 초점을 맞춘 다음 사진을 찍기 전에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이동하십시오.


중심적인 그림은 보통 그렇게 흥미롭지 않다.


주제에서 벗어난 샷을 하는 것은 당신의 주제를 더 흥미롭게 볼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사진을 찍을 때 흔들리지 않도록 단단히 잡아라.


조금만 움직여도 사진이 엉망이 될 수 있다.


주사를 맞을 때는 숨을 쉬지 마라.


노력할 가치가 있다.




거의 모든 생활 상황에서, 사물을 중심적이고 고르게 유지하는 것은 우리에게 배어 있다.


잘 알려진 예술 기법은 그림을 약간 비대칭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완벽한 대칭성의 결여는 실제로 눈의 흥미를 끈다.


카메라의 자동 초점 기능은 렌즈 중앙에 있는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대신 카메라의 초점을 수동으로 맞춘 다음, 사진을 찍기 전에 포커스를 고정하십시오.




이제 어디서부터 사진을 찍어야 할지 생각이 나셨군요! 출발하기 좋은 곳을 찾을 수 있겠니? 당신은 당신의 사진에 어떤 효과가 있을 것인지 확신하십니까? 여기서 묻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한, 당신은 이 글에 제공된 지식을 흡수했다는 것을 알 것이다.